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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dgear@naver.com

[AS 정책]

1. ‘매트리스’에 대한 품질보증기간은 구매일자로부터 10년이며, 이 기간 내에 무상 보증이 가능합니다.

2. 배송일 기준, 무상 A/S 기간 이후에는 제품 및 상태별로 A/S 비용이 발생하며 현장조치 불가로 제품 회수 진행 시, 제품에 따른 물류비가 실비로 청구됩니다.

3. 소비자 과실로 인한 A/S의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당사 규정에 따라 조치됩니다.

4. A/S 신청 시, 필수 첨부 자료 (사진/동영상)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문의 시 준비 부탁 드립니다.

 

[배송 정책]

1. 베드기어 매트리스 제품은 고객님께서 간단히 설치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설치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주문 후 해피콜을 드릴 예정이오니, 설치 필요 시 상담원에게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

2. 수취인 부재, 주소 불분명, 연락처 오기재로 인한 오배송의 경우 왕복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3. 고객님 사정으로 인한 갑작스런 배송 일정 변경 시, 일정 조율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상품 주문 취소 시에는 반드시 베드기어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제품 출고 후, 수취 거부 및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5. 제주도 포함 및 도서산간지역은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환불/교환 반품]

1. 제품 설치(메트리스 및 프레임, 이하 제품) 후에는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며, A/S 및 부품 재발송 원칙으로 합니다.

2. 조립 및 설치 이후에는 재판매가 불가능하므로 환불,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3. 제품 설치 전, 제품 하자 발견 시,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되며 왕복 배송비는 베드기어가 부담합니다.

4. 고객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 청구될 수 있습니다

5. 고객님 과실에 의한 하자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6. 포장 과정 중 커버에 주름이 발생할 수 있으나 개봉 후, 수일 내에 자연적으로 사라집니다. 

7. 봉제선과 박음질은 미세하게 어긋남이 있을 수 있으며, 제조 과정에서 실밥이 튀어날 수도 있습니다. 해당 사유는 반품 및 환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8. 칼이나 가위를 사용하여 포장 개봉 시, 제품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사용자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은 반품 및 환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9. 제품 사이즈는 제조 공정 및 사이즈 측정 방식에 따라 약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0. 모니터 및 PC 사양에 따라 실제 제품의 색상과 다를 수 있습니다.

11. 소비자 과실로 인한 꺼짐 및 변형 현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새 제품으로 보기 어려울 정도로 제품이 손상 및 더럽혀져 있는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상품 결제정보]

1.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2.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 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된 경우, 베드기어는 임의로 주문을 보류 혹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무통장 입금에 대한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진행됩니다.

4.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일치하여야 하며, 1일 이내로 입금 진행 부탁드립니다.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